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6 17:02:36
  • 핵심어:

  • 페이지 뷰:460
  • 빠른 설명:

    소피아,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기사 내용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소피아갑자기 정전이 된 상황에서 전동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내려옵니까?시동을 걸기 전에 케이블, 접지선이 완전무결하고 스위치가 자리인지 확인하고 확인해야 한다.전원이 연결되면 전압이 정상인지 확인하고 누전 현상이 없는지 테스트해야 한다.각 위치제한장치, 사다리바구니 보호문 등의 전기제품련쇄장치가 량호하고 믿음직하며 전기제품계기는 령민하고 효과적이라는것을 시험하고 확인해야 한다.사이드 커튼의 에어백은 정비사가 작업할 때 플랫폼과 싱크대 사이의 틈으로 발을 밟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소피아하역 이동식 등차교 가격, 시랑문업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크 레 모 나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소피아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소피아8톤 이동식 등차교,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방지하고, 기계유나 버터를 적당히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현재 이런 종류의 설비는 사용할 때 실제 작용의 원가가 비교적 낮고, 게다가 자체의 안전 장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응용될 수 있고, 많은 기업 발전의 중시를 받고 있다.

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검사 요구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대리상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시효 처리 시 장치는 진동 시효 곡선을 온라인으로 인쇄합니다.곡선에 근거하여 알 수 있듯이 a-t 곡선의 앞부분은 상승형이고 진동 처리를 거친 후 부재 내의 저항이 감소하기 때문에 진폭이 점차 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그후 진폭의 변화는 기본적으로 안정상태에 처해있는데 이는 부재내부분자의 구조가 안정되여 곡선관측조의 판단기준에 부합되였음을 말해주며 이로부터 공작물이 이미 효과를 거두었음을 판정할수 있다.전동승강플랫폼 사용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사용단위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승강플랫폼을 조작하고 자기 단위의 상황에 대해 승강플랫폼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고 뚜렷한 위치에 걸어야 한다.전동승강플랫폼에서 근무할 때 반드시 전문운전사, 조작인원을 배치하고 전문훈련을 거쳐 합격하고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업무의 실제상황에 근거하여 상술한 인원은 서로 겸임할수 있지만 겸임하는 인원은 반드시 겸임하는 업무의 근무증을 구비하고 주관지도자의 비준을 거치며 동시에 상응한 직책을 부담해야 한다.시공이 끝난후 경기장에서 승강플랫폼을 이동해야 하며 전문운전사가 승강플랫폼차를 조작해야 한다.zy 운전자는 매일 일하기 전에 먼저 플랫폼의 전기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작업 범위를 검사하며,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피아실린더 조절.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소피아기타 제품 정보
  • 이탈리아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이탈리아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페 이 스 카 라20미터 이동 승강기기계적 강도의 역할

    페 이 스 카 라20미터 이동 승강기기계적 강도의 역할

  • 승덕가정 실외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의 양육권은 무엇입니까

    승덕가정 실외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의 양육권은 무엇입니까

  • 난 텔이동식 유압 승강대고장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

    난 텔이동식 유압 승강대고장 원인 및 문제 해결 방법

  • 암스테르담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발열 문제 해결

    암스테르담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발열 문제 해결

  • 유화유압 레일 승강대선택하는 방법

    유화유압 레일 승강대선택하는 방법

  • 유화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당신을 위해 이야기할 7가지 특징

    유화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당신을 위해 이야기할 7가지 특징

  • 유화레일 유압 승강대시장 뉴스

    유화레일 유압 승강대시장 뉴스

  • 신속한:알림: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소피아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길이를 계산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